• 교회소개
  • 인터넷방송
  • 사역/양육
  • 셀/소그룹
  • 교육
  • EM/청년부
  • 선교
  • 커뮤니티
  • 자료실
선교비전및 현황
 
 
 
세계십자가 선교회 (안일권목사)
  선교지: 한국
  소속선교단체: 없음
  사역내용: 서울과 강원도 횡성의 두 곳에 센터를 마련하고 마약 중독자, 알콜중독자, 출소자및 미국에서 추방되어 나간 추방자들을 단기, 또는 장기간 수용하여 그들을 복음과 사랑으로 변화시키며, 3개월간의 중독자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영혼의 치료와 함께 중독으로 인해 상한 몸을 치료하고 회복시켜주는 일을 하고 있다.
치료받은 사람들 가운데 많은 이들이 사명자들로 헌신하여 주의 종들이 되었고 현재 신학교에서 훈련을 받고있다. 지금 중독자 치유센터를 지릉 땅을 기증받아 센터 건립을 추진중에 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선웅, 김혜란 선교사
  선교지: 브라질
  소속선교단체: GP 선교회
  사역내용: 브라질 원주민 마을에 그들을 위한 교회를 개척하여 세우고 예배와 전도를 통해 그들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고 있으며 교회가 성장하면 원주민 사역자에게 인계하고 다시 또 교회를 개척하는 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빈곤충을 대상으로 문명퇴치 운동과 성경공부를 통한 제자훈련으로 그들을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양육함으로 그들오 하여금 원주민 복음화 사역을 감당하도록 인도하고 있다. 또한 원주민 어린이들을 위한 유치원사역을 통해 어린이들은 물론 그들의 가족을 주님께로 인도하고 있으며, 현재 브라질의 여러지역에 교회를 개척하기 위하여 답사를 끝내고 준비중에 있다.
>> 홈페이지 바로 가기

 
이빌립, 이 룻 선교사
  선교지: C 국
  소속선교단체: GP 선교회
  사역내용: 20년이상 C국 선교에 헌신, 초기 수년간 C국 남서부지역인 S시에서 가정교회 사역을 통해 현지 지도자들을 양성하여 본토인들을 복음화 시키는데 주력하며 학원 사역을 통해 지식인들을 제자훈편하는 사역을 하다가 Q시로 사역지를 옮겨 농장사역을 통해 공동체사역을 하면서 특히 C국내 미전도 종족인 소수민족의 복음화에힘쓰고 있으며 이젠 C국 사역의 제3기를 맞이하고 있다.

 
 
고석진선교사
  자녀: 강산, 강현
  선교지: C국
  소속선교단체: Southern Baptist Mission Board
  사역내용: 언어훈련을 마치고 캠퍼스 사역과 일대일 전도및 제자훈편, 어린이 사역을 통해 점진적인 복음화
사역에 주력하고 있다.


 
한준수, 옥희 선교사
  선교지: 태국
  소속선교단체: GP 선교회
  사역내용: 불교가 국교인 태국에서 기독교 복음전파가 매우 힘든 가운데도 지난 십수년간 태국에 모물며 복음전파에 주력해옴. 특히 미양마에서 피난해 온 카렌족들을 위한 피난민 수용소에서 가난과 질병과 싸워가며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으로 그들에게 하나님 나라를 전파하고 있으며, 신학교에서 태국의 미래 사역자들을 양성하고있다. 현재 태국 시내에서 교회를 개척하기 위해 준비중에 있다.

 
 
양지골 장애인선교 / 해뜨는 집
  선교지: 한국
  사역내용:지체 장애자및 정신지체 장애자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돌보며 키워 그들이 배울수있도록 도와주고 그들과 그들의 가족을을 위한 복음화에 힘쓰고있다.

 
 
  세계 선교에 대한 당신의 관심을 넓히십시오!
  특정한 선교사에 대하여 당신의 초점을 맞추고 특별한 관심을 두십시오!
  후원하기로 마음에 작정한 그 선교사님을 위해 더욱 깊고 의미있는 방법으로 기도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 간구하십시오!
  이제 당신의 선교사를 위해 매일 기도하기로 하나님께 확실히 헌신하십시오!
  당신의 선교사에 관해서 배울 수 있을만한 모든 정보를 배우십시오!
    (가족사항,생년 월 일,선교지와 그 나라에 관하여,선교사님 가족의 건강상태,선교사역의 구체적상황,기도제목,필요사항,기타..)
  규칙적으로 편지를 보내십시오! 이메일이면 더욱 좋습니다.
  절기때나 생일에 카드와 작은 선물을 보내주십시오!
  선교사가 본교회를 방문시, 당신의 가정으로 선교사를 초청하십시오!
  자녀들끼리 서로 연락하게하고 사랑의 선물을 보내줄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선교사로부터 오는 편지를 새롭게 읽고, 그 편지를 통해 더욱 많이 기도하십시오!
  선교사가 부탁한 기도제목을 기도의 동지와 함께 더욱 깊이 기도하십시오!
  기도에 대한 하나님의 응답에 대하여 선교사와 함께 기뻐하며 선교사역에 필요한 일들이 채워짐을 인하여 하나
님께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십시오!
     
    어떤 사람을 위하여 오랜 기간 동안 매일 기도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의 헌신이 아무리 강하다 하더라도, “눈에 보이지 않으면 마음이 멀어진다”는 옛말과 같이 그 헌신은 날이 갈수록 식어지기 쉽습니다. 당신 스스로 이렇게 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선교를 향한 마음이 점점 더 뜨거워지도록 주님께 도우심을 간구하십시오!